고객센터

CUSTOMER CENTER

- 자주하시는 질문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이곳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조회 50

Q.   무상 수리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A.   교체 후 해당 부품의 무상 기간은 1년입니다.

▣   무상 수리 제외 사항 안내   ▣ 

-  외부 충격이나 자연 재해로 인한 제품 손상 
-  사용자 취급 부주의로 인한 손상  
-  교체 부품 외 부품


조회 43

Q.   고장 원인이 뭔가요?


A.   오랜 기간 사용할 경우, 강한 해풍으로 인한 부식, 누수, 낙뢰, 사용 빈도, 임의 조작 등이 
      일반적인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사용 빈도가 많은 학교, 관공서, 마트, 공장, 등은 꾸준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조회 34

Q.  A/S 신청했는데, 고장 증상이 멈췄어요.


A.   현장에 도착하였을 때, 고장 증상이 없으면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 064-722-7799으로 연락 주시면 접수 취소해 드리겠습니다.


*  고장 증상을 촬영한 동영상이 있을 경우에는 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너무 짧은 영상은 판단이 어려우니 30초~60초 정도 촬영해 주세요.)


조회 32

Q.   A/S신청 및 현장 견적 요청 후 방문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담당 엔지니어 배정 후 당일이나, 1~2일 이내 방문하고 있습니다. 
       방문 전 고객님의 연락처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방문일 지정을 원하는 경우 사전에 알려주시면 조율이 가능합니다. ◎

조회 55

Q.   견적을 받고 싶어요. 


 A.   현장 방문을 통해 설치 여부 및 실측이 진행되며, 고객 상담을 통해 맞춤형 견적 보내드립니다.  
       
       견적만 요청하시는 경우, 정확한 사이즈와 재질 등을 상세히 알려주세요.  
       ◈ 사이즈 및 현장 상황의 따라 견적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064-722-7799 / mss6999@naver.com  

견적문의 바로가기 >

조회 53

Q.   무료로 견적 받을 수 있나요?


 A.   홈페이지로 접수해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전화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메일이나 연락처로 문의해 주세요.
       
        ※사이즈, 재질 등 명확하게 알려주셔야 추후 가격 변동이 없습니다.※
      

☎ 064-722-7799 / mss6999@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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